환경에 유해한 프라이머의 사용없이,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의 표면 활성화 처리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차체의 구조적인 결합력 확보

오늘날의 차량 상부 구조는 절감된 생산 비용으로 결합 부위의 향상된 내구성과 보다 높은 내재 강도를 보장하기 위해 접착 본딩을 사용하여 조립됩니다. 차량 제조 산업은 이제 구조용 접착제의 가장 큰 소비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는 구조적 결합에 대한 요구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신뢰할 수 있고 재현 가능한 전처리로만 충족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트럭 제조에서 표면 활성화를 위한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처리는 기계적 형삭(mechanical roughening) 및 환경에 손상을 입히는 프라이머를 이용한 활성화와 같은 기존의 전처리를 대체합니다. 

샌드위치 판넬의 구조적인 본딩(결합)을 위한 플라스마 처리

자동차 상부 구조물 제조 시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사용의 장점:

  • 클리너 프로세스
  • 높은 처리량
  • 완전히 자동화된 전처리
  • ISO- 준수 프로세스 모니터링

Schmitz Cargobull AG

구조적 결합

탁월한 접착력, 최고의 밀봉 무결성 및 최상의 환경 보호 – 이 모든 것이 새로운 결합(bonding)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요구 되었습니다. 오늘날, 15,000개가 넘는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처리 냉장 트럭이 유럽 최대 트레일러 제조 업체에서 매년 라인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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