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조 시 전면 유리를 설치할 때, 판유리의 세라믹으로 코팅 된 모서리는 금속 몸체의 도색된 플랜지 부분과 본딩 되어야 합니다. 지금까지는 필요한 접착력을 얻기 위해 세라믹 코팅된 유리 표면을 화학 프라이머들로 처리해야 했습니다. 이 프라이머들은 생산 과정에서 공기중으로 방출되거나 추후에 차 내부로 유입되는 휘발성 용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포드 사(Ford Motor Company)는 이 전체 습식 화학 전처리를 친환경적이며 VOC가 없는, 완전 자동화된 공정으로 대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PlasmaPlus® 프로세스가 적용된 플라스마 폴리머 나노 코팅은 접착 기술 분야에서 탁월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첫째로,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클리닝은 마이크로 클리닝과 세라믹 코팅의 높은 표면 활성화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클리닝 직후 선택적으로 적용된 PlasmaPlus® 나노 코팅은 윈드쉴드의 유리 - 세라믹 표면에 폴리우레탄 (PU) 접착제의 우수한 접착력을 보장합니다. 

윈드 쉴드에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및 PlasmaPlus® 플라스마 처리시 장점 :

  • 균일한 표면 활성화가 가능한 안정적인 마이크로 클리닝
  • VOC가 함유된 솔벤트의 발생 억제
  • 유리 - 세라믹 표면과 금속의 안정적인 접착
  • 높은 프로세스 가용성, 전체 프로세스 자동화, 간단한 인라인 적용
  • 자재 및 운영 비용 절감
  •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비용

Ford Motor Company

그린 다이렉트 글레이징(Green Direct Glazing)

포드사는 자동차 앞 유리 본딩의 전통적인 화학 전처리 공정에 대한 혁신적인 친환경 대안을 개발했습니다. Plasmatreat는 당사 특허 프로세스의 글로벌 라이센스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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