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 헤드 라이트 및 미등(tail light)의 높은 기밀성과 비용 절감 효과를 위한 본딩 전처리 솔루션
LED 기술을 사용하는 현대의 헤드 라이트는 차량의 운행 기간 동안 지속되므로 전구를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헤드 라이트 수명의 보장과 습기를 차단하기 위해 이는 효과적으로 보호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폴리 프로필렌 (PP)과 폴리 카보네이트 (PC)로 제작된 헤드 라이트와 표지등을 접착할 때 접착제는 우수한 기밀성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접착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로 정밀하게 국소화 된 전처리는 모든 중요 부분의 비극성 물질을 활성화시켜 안정적인 본딩과 헤드 라이트의 장기 기밀 효과를 보장합니다.
헤드 라이트의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전처리는 플라스마 기술의 가장 성공적인 산업 응용 분야 중 하나입니다. 헤드 라이트 제조에서 플라스마는 없어서는 안되는 기술 입니다. 모든 선도적인 헤드 라이트 제조업체는 Plasmatreat의 Openair-Plasma® 기술을 사용합니다.
Plasmatreat의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전처리 공정의 장점 :
- 처리 된 표면에 열 축적 없이 매우 효과적이며 균일한 표면 활성화
- 하우징 변형 없음
- 외벽 두께가 줄어들어 비용 절감
- 전체 접합부 표면의 전처리 [그루브 및 외벽 영역 포함]
- 금속화 플라스틱 표면에서도 균일한 활성화
HELLA Australia Pty Ltd.
1995년에 Openair-Plasma® (대기압 플라스마) 기술이 독일 자동차 헤드 램프 하우징의 표준 생산에 처음으로 사용되었고, 오늘날 전 세계 응용 분야의 확립 요소가 되었습니다. 호주 HELLA에서는 플라스마 공정의 높은 공정 안전성이 특히 중요합니다.
성공 사례 읽기
/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Tags/Automobilbau, /Tags/Automobilbau/Scheinwerfer
관련 언론 기사
플라스마를 이용한 자동차 엔지니어링의 새로운 시대로
WOMAG April 2020
문서 확인
플라스마 프로세스로 자동차 제조 비용 절감
Journal für Oberflächentechnik 3/2020
문서 확인
InMould-Plasma Streamlines the 2-Component Process and Expands the Material Spectrum
Kunststoffe international (01/2020)
문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