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및 배송 약관

Plasmatreat GmbH, Plasmatreat SAS, Plasmatreat (UK) Ltd., Plasmatreat Italia S.R.L., Plasmatreat Trading Co. Ltd., Nihon Plasmatreat Inc., Plasmatreat Asia Pacific Pte. Ltd., Plasmatreat Korea Ltd.

당사의 사업 약관을 PDF 문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 약관의 유효성

당사는 다음 배송 약관에 따라 독점적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또한 명시적으로 다시 합의하지 않더라도 향후 모든 비즈니스 관계에 적용됩니다. 본 조건에서 벗어난 사항은 당사가 서면으로 확인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당사가 서면으로 수락하지 않은 고객의 사업 조건은 당사가 명시적으로 반대하지 않더라도 당사에 구속력이 없습니다. 당사의 배송 약관은 독일 민법(§ 14 BGB), 공법에 따른 법인 또는 공법에 따른 특별 기금에 해당하는 회사에만 적용됩니다. 본 약관의 의미 내에서 서면 형식은 텍스트 형식으로 유지됩니다. 대여 시스템의 경우 당사의 대여 약관이 적용됩니다.

II 혜택, 제공 범위

당사의 제안은 변경될 수 있으며 구속력이 없습니다. 구두 및 전화 계약이 유효하려면 당사의 서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및 도면, 무게 및 치수 사양과 같은 제안에 포함된 문서는 당사가 명시적으로 구속력이 있다고 지정하지 않는 한 대략적인 것일 뿐입니다. 당사의 주문 확인서만이 배송 품목의 품질에 대한 권한이 있습니다. 당사는 비용 견적서, 도면, 부품 목록, 모델, 회로도,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기타 문서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을 보유합니다. 이러한 문서는 당사의 동의 없이 제3자가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공급된 부품은 독일 연방 공화국에서 적용되는 표준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고객이 특수 장비 규정을 준수하고자 하는 경우 주문서에 이를 명시해야 합니다.
당사의 서면 주문 확인서는 배송 범위에 대해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러한 확인서가 없는 경우, 당사의 제안은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보조 계약 및 수정에는 서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III. 가격 및 결제 조건

당사의 주문 확인서에 명시된 가격 또는 그러한 확인서가 발행되지 않은 경우 당사의 제안서에 명시된 가격이 결정적인 가격입니다. 계약 체결 후 고객에게 배송 준비 통지까지 4개월 이상 경과한 경우, 당사는 재료비 또는 인건비가 그에 따라 증가했음을 고객에게 증명할 수 있는 경우 가격을 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원만한 가격 조정의 가능성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인보이스는 즉시 순액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당사는 수표 및 환어음을 수락할 의무가 없습니다. 계약 체결 후 고객의 이행 불능으로 인해 당사의 대금 청구권이 위태로워지는 것이 명백한 경우, 당사는 의무 이행을 거부하고 고객에게 배송과 동시에 또는 담보 제공을 위한 대금 지급 기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 당사는 계약을 철회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심각하고 최종적으로 결제를 거부하거나 양 당사자의 이익을 비교한 후 당사의 즉각적인 철회를 정당화하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기한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IV. 배송 시간

주문 확인서에 명시된 기한 또는 고객과 합의한 기한이 결정적입니다. 이러한 기한을 준수하려면 고객이 제공할 모든 문서, 승인, 릴리스 및 구성 요소를 적시에 수령하고 모든 기술적 질문을 명확히 설명해야 합니다. 추가 전제 조건은 합의된 지불 조건(예: 계약금) 및 기타 의무를 충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이 제때 충족되지 않으면 배송 기간이 지연된 기간만큼 연장됩니다.
이 기간 내에 운영 위탁품이 발송 또는 수거되면 배송 기간이 충족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 합의된 기간 내에 완료 또는 발송 준비 통지가 이루어진 경우 기한을 준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고객에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부분 배송이 허용됩니다.
당사 공장 또는 공급업체에서 발생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사건의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피할 수 없는 예측할 수 없는 특별한 상황의 발생으로 인해 당사가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예: 운영 중단, 공무원의 개입, 필수 원자재 및 건축 자재의 납품 지연, 에너지 공급 어려움), 납품 또는 이행이 불가능하지 않는 한 납품 기간은 방해된 기간만큼 연장되어야 합니다. 위에 언급된 상황으로 인해 납품 또는 이행이 불가능해진 경우, 당사는 납품 의무에서 면제됩니다.
파업 또는 직장폐쇄가 발생한 경우에도 배송 기간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연장됩니다. 배송 또는 서비스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당사는 배송 의무에서 면제됩니다. 배송 및 서비스 불가 기간으로 인해 고객에게 배송 및 서비스 수락이 불합리한 경우, 고객은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손해배상 청구는 제외됩니다. 앞서 언급한 상황이 고객에게 발생하는 경우 배송 수락 의무에 대해서도 동일한 법적 결과가 적용됩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즉시 통지한 경우에만 여기에 언급된 상황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발송 또는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당사는 완료 또는 발송 준비 통지 1개월 후부터 매월 또는 그 일부에 대해 순 송장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관 수수료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관 수수료는 더 높은 비용을 입증하지 않는 한 순 송장 금액의 5%로 제한됩니다.

V. 포장

당사는 합리적인 재량에 따라 배송 물품을 적절하게 포장합니다. 모든 물품은 업계에서 관례적으로 포장된 순물 기준으로 무게를 측정하고 총액으로 청구합니다.

VI. 파견 및 위험 이전

위험은 발송 즉시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고객 또는 그 대리인의 영향력 범위 내의 사유로 인해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 위험은 발송 준비 통지일에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당사 차량/직원이 상품을 배송하는 경우, 위험은 하역 절차가 완료된 시점에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당사는 원칙적으로 하역 및 하역 후 즉시 설치 장소로 상품을 가져가는 것을 포함하여 업계에서 관례적인 운송 보험을 통해 고객의 비용으로 전체 배송을 보장합니다. 추가 보험은 고객의 서면 요청이 있는 경우에만 선불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VII. 설치 및 조립

당사에 의한 설치 및 조립에 동의한 경우 고객은 다음과 같은 협력 의무가 있습니다: 고객은 필요한 수의 도구와 함께 인부 및 당사가 요청하는 경우 전기 기술자, 자물쇠 제조공 또는 기타 숙련된 근로자와 같은 보조 팀을 제공해야 합니다. 필요한 부품을 포함한 업계 외부의 모든 보조 작업은 고객이 조직하거나 제공해야 하며, 고객은 설치 현장의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업계에서 관례가 아닌 보호 복 및 보호 장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은 특별한 안전 예방 조치에 대해 당사의 주의를 환기시켜야 합니다.
고객의 적절한 준비 작업 부족 또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는 기타 상황으로 인해 설치, 조립 또는 시운전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은 대기 시간 및 기타 필요한 당사 직원의 출장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조립이 완료되면 고객은 당사 직원에게 설치 또는 조립 완료 증명서를 서면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당사는 배송 및 조립 또는 설치와 관련된 작업이 아닌 한 조립 직원 및 기타 대리 대리인의 작업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조립 직원 또는 기타 대리 대리인이 고객의 지시에 따라 수행한 작업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가 개별 송장에 대해 설치 또는 조립을 인수한 경우, 고객은 할증료를 포함하여 주문 시 합의된 요율에 따라 이를 보상해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은 출장비, 도구 및 당사 직원의 개인 수하물 운송 비용, 근무 시간 및 휴식과 공휴일에 대한 휴식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고객은 현장에 있는 당사 직원에게 도구 등과 작업복을 보관할 수 있는 잠금장치가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로 약속합니다.

VIII. 소유권 유지

납품된 상품은 비즈니스 관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클레임과 향후 클레임을 포함하여 합의된 가격이 전액 지불될 때까지, 그리고 환어음과 수표가 이행될 때까지 당사의 자산으로 남아 있습니다.

 

IX. 결함 발생 시 고객의 권리

이에 따라 당사는 필수 타사 제품 공급업체에 대한 당사의 클레임을 고객에게 양도합니다. 고객은 필수 타사 제품의 결함에 대해 이전에 타사 공급업체에 대한 법적 청구가 실패한 경우에만 당사에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이 의도한 목적에 대한 상품의 적합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가 애플리케이션 기술에 대해 조언하는 한, 당사는 고의 및 중과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정당한 하자 통지의 경우, 당사는 최소 14일의 합리적인 기간 내에 수리 또는 교체 중 하나를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보완 이행이 실패한 경우(두 번의 시도에도 수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고객은 가격을 인하하거나 계약 위반이 경미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손해배상 또는 비용 상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계약을 철회하는 경우, 고객은 배송 물품을 당사에 반환해야 하며 다른 청구와 관계없이 사용 기간 동안의 일반적인 임대료 금액에 해당하는 적절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후속 이행 목적에 필요한 비용, 특히 운송, 출장, 인건비 및 재료비 등으로 인한 고객의 청구는 배송 물품이 고객 또는 제3자에 의해 배송 장소 이외의 장소로 후속 운송되었기 때문에 비용이 증가하는 경우, 해당 운송이 배송 물품의 의도된 용도에 해당하거나 계약 체결 시 당사와 합의한 것이 아닌 한 제외됩니다.
결함으로 인한 고객의 클레임은 12개월이 지나면 소멸시효가 완성됩니다. 이는 §§ 438 para. 1 2호, 479 para. 1 및 634 a para. 1 2 BGB(독일 민법)는 건물 및 건물용 물품, 구상권 청구 및 건물 결함에 대해 더 긴 기간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물질적 결함으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는 다음과 같이 제한됩니다:

당사는 경미한 과실로 인한 사소한 계약 의무 위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결함으로 인한 결과적 손해에 대한 당사의 책임은 제외됩니다. 당사가 결함으로 인한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경우, 그 책임은 예외적인 상황에 기인할 수 없는 예측 가능한 손해로 제한됩니다.

X. 제한 o

 책임, 보상

당사의 계약상 및 비계약상(불법행위) 책임과 계약 체결 당시의 과실에 대한 책임에는 다음과 같은 제한이 적용됩니다. 책임 제한 또는 책임 배제를 정당화하는 사실에 대한 입증 책임은 당사에 있습니다. 당사는 사소한 계약상 의무의 경미한 과실 위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경미한 과실로 필수 계약 의무를 위반한 경우, 손해배상 청구는 해당 계약에서 일반적으로 예측 가능한 손해로 제한됩니다. 중대한 과실로 비필수 계약 의무를 위반한 경우, 당사는 해당 계약에서 일반적으로 예측 가능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필수 계약 의무란 계약의 이행에 따라 계약이 이행되고 고객이 그 이행에 의존할 수 있는 의무를 말합니다.
지연으로 인한 경미한 과실로 인한 의무 위반의 경우, 당사의 책임은 순 구매 가격의 5%로 제한됩니다.

XI. 산업 재산권 침해

고객이 배송 품목의 계약상 사용으로 인해 산업재산권이 침해된 경우, 당사는 준거법이 되었거나 당사의 서면 동의에 따라 비교적 합의된 모든 지불 의무로부터 고객을 면책합니다. 면책 조항은 고객이 당사에 제기된 모든 청구와 고객에 대해 개시된 모든 초법적 또는 사법적 절차에 대해 즉시 서면으로 당사에 통지하고 당사가 법적 분쟁을 수행할 수 있도록 승인하며 당사에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면책은 제3자의 청구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고객이 불가피하게 발생한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당사는 재량에 따라 고객이 배송 품목을 계속 사용하거나 교환하거나 재산권 침해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도록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이것이 경제적으로 합리적인 조건에서 불가능할 경우 당사는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IX항에 따라 재산권 침해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6. 조항 IX. 5항에 따른 제한 기간이 적용됩니다.
상기 X. 항Th에 따른 책임 제한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XII. 기밀 유지

고객은 계약 이행 과정에서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한 노하우, 특히 사용된 재료의 구성에 관한 노하우를 비밀로 유지하고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고객은 관련 정보 및 데이터와 접촉하는 직원 또는 기타 제3자에게도 이러한 비밀 유지 의무를 부과해야 합니다.

 

XII. 이행 장소, 관할지 및 준거법

계약 관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의무의 이행 장소는 슈타인하겐입니다. 고객이 판매자, 공법상 법인 또는 공법상 특별 기금인 경우 계약 관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한 관할권은 슈타인하겐에 있습니다. 단, 당사는 고객의 등록 사무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독일 법이 독점적으로 적용됩니다. 1980년 4월 11일 국제 물품 매매 계약에 관한 유엔 협약(UN 협약)의 적용은 제외됩니다.

XIII. 데이터 보호

당사 홈페이지의 데이터 보호 정보가 적용됩니다.